본문 바로가기
PC

한글판 포토샵 7.0 무료 다운로드

by 소이토리 2021. 7. 22.

 

어도비사의 '포토샵(Photoshop)' 프로그램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편집하는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유료로 판매되는 프로그램이기에 개인들이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지만 구 버전인 포토샵 7.0 버전의 경우 esoftner.com 사이트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로 포토샵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10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esoftner 사는 미국 저작권법을 준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배포회사이므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 포토샵 7.0 버전 다운로드 사이트

위 사이트로 접속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위 사이트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은 영문판이며 한글판 포토샵 7.0 버전을 따로 첨부합니다.

▶ 한글판 포토샵 7.0 버전 다운로드

 

 

esoftner.com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면 압축된 영문판 포토샵 설치 프로그램과 시리얼 넘버가 기록된 텍스트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_eSoftner.com_Adobe_Photoshop_7.exe' 파일을 실행한 다음 'Browse'를 클릭해 압축 풀 폴더를 지정하고 'Unzip'를 클릭합니다.

 

 

압축 해제된 'Photoshop' 폴더에서 'Setup.exe' 파일을 실행해 포토샵을 설치합니다.

 

 

포토샵 설치 도중 사용자 정보 창에서 직위(Title), 성(First Name), 이름(Last Name)을 입력하고 다운로드한 파일에 포함된 시리얼 키를 복사해 'Serial Nunber' 항목에 붙여넣기한 다음 'Next'만 계속 클릭해 설치하면 됩니다.

 

 

영문판 포토샵 7.0 버전을 설치 후 실행한 모습입니다.

 

▶ 포토샵 같은 무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김프(GIMP)'

▶ 작업 표시줄 투명하게 만들기 'TranslucentTB'

▶ 가볍고 다양한 기능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꿀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