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최신 게임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by 소이토리 2021. 8. 25.

 

최신 PC 게임들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freegamesdl.net 사이트입니다.

 

▶ 오픈 월드 3D 설원 생존 게임 'The Long Dark'

 

 

'The Long Dark' 라는 게임은 캐나다의 힌터랜드 스튜디오에서 만든 1인칭 시점 게임이며 지구 자기장 이상으로 황폐해진 캐나다 북부의 가혹한 설원 지역을 배경으로 추위와 야생 동물에 맞서며 생존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같은 그래픽과는 달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날씨나 밤, 낮 등 모든 환경을 아주 사실적으로 묘사해 현실감이 뛰어나며 추위를 이기기 위해 옷을 수선하고 허기를 채우기 위해 남겨진 음식을 찾거나 사냥으로 음식을 마련하다 보면 게임속에 빠져들게 되는 몰입도가 상당히 높은 생존 게임입니다.

 

'The Long Dark'는 추락한 비행기에서 사라진 옛 연인을 찾아 떠나는 스토리 모드와 오픈 월드에서 홀로 생존해야 하는 샌드박스 모드를 제공합니다.

 

 

▶ 최신 게임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위 사이트로 접속해 맨 하단에서 3개의 파일 링크를 각각 클릭해 3개의 압축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합니다.

 

 

링크 클릭 시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카운트 다운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3개의 압축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한 후 압축을 푼 다음 'setup.exe' 파일을 실행하고 'Install' 버튼을 클릭해 게임을 설치합니다.


압축 파일 비번은 www.freegamesdl.net 입니다.

 

 

게임 설치 후 바탕 화면에 생성된 바로 가기를 실행하거나 'The Long Dark Redux' 폴더안의 'tld.exe' 파일을 실행하면 한글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The Long Dark' 외에도 freegamesdl.net 사이트에서 게임명을 검색해 다른 PC 게임들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