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윈도우10 작업 관리자 실행 막기

by 소이토리 2021. 5. 24.

 

윈도우의 작업 관리자는 실행 중인 프로세스나 서비스를 관리하며 윈도우 전반에 걸쳐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아주 중요한 윈도우의 기본 기능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 이던 지 윈도우에서 작업 관리자의 실행을 막고 싶다면 'TaskMgrEd'라는 프로그램으로 간단히 작업 관리자의 실행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 'TaskMgrEd' 다운로드 사이트 로 이동한 다음 'acest link'를 클릭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TaskMgrEd' 1.0 버전 실행 파일을 첨부합니다.

TaskMgrEd.zip
0.02MB

 

'TaskMgrEd.exe' 파일을 실행하면 루마니아에서 만든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스마트 스크린이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스크린이 표시되면 '추가 정보'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실행'을 클릭합니다.

 

 

작업 관리자의 실행만을 막는 아주 단순한 'TaskMgrEd'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상단의 Dezactivare Manager de activități''(작업 관리자 비활성화) 박스를 클릭하고 작업 관리자가 비활성화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정 후 'ctrl + alt + del' 키를 누르면 시스템 작업 목록에서 '작업 관리자'가 표시되지 않게 됩니다.

 

 

'ctrl + shift + esc' 키를 입력해도 아무런 반응을 하지 않아 작업 관리자를 실행할 수가 없게 됩니다.

 

다시 작업 관리자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Activare Manager de activități"(작업 관리자 활성화) 박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 앱 강제 삭제하기 'Geek Uninstaller'

▶ 윈도우10 윈도우 탐색기에서 다른 드라이브 숨기기

▶ 윈도우10 덮어씌우기(윈도우10 인플레이스 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