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윈도우10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윈도우 관리 프로그램 'DISM++'

by 소이토리 2021. 5. 25.

 

윈도우의 사용자 계정을 관리하거나 부트 로더를 복구하고 디스크를 정리하는 등 윈도우의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DISM++'입니다.

 

▶ 'DISM++' 다운로드 사이트 로 접속한 다음 'Download Dism++ x86/x64/ARM64'를 클릭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DISM++' 10.1.1001.10 버전을 첨부합니다.

Dism++10.1.1001.10_d4ba4eb035254b3326d6adc6638bc9c8daea7018.zip
3.51MB

 

압축을 풀고 'Dism++x64.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처음 실행 시 이용 약관이 표시되면 '동의'를 클릭합니다.

 

 

심플한 'DISM++'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유틸리티 항목의 '정리'에서는 윈도우 시스템에서 필요없는 항목을 검색해 손쉽게 정리할 수가 있습니다.

 

 

'부팅 관리' 항목에서는 윈도우 시작 시 실행되는 모든 프로그램들을 검사하고 필요없는 항목을 사용 중지시킬 수가 있습니다.

 

 

'Appx 관리'에서는 PC에 설치된 모든 윈도우 앱을 검사하고 필요없는 앱을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도구 상자'에서는 시스템 백업이나 복원, 사용자 계정 관리, 부트 로더 수정, ISO 파일 생성등을 수행할 수가 있습니다.

 

 

'제어판' 항목의 '최적화'에서는 윈도우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수정해 손쉽게 최적화할 수가 있습니다.

 

 

'드라이버 관리'에서는 현재 설치된 장치 드라이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크게 사용할 필요가 없는 항목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은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 기능과 유사하며 현재 윈도우에 설치된 모든 프로그램을 나열하고 필요없는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윈도우의 선택적 기능을 추가 또는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선택가능 기능'에서는 윈도우의 부가 기능 중 필요없는 기능들을 선택해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관리'에서는 설치된 업데이트 항목을 선택해 삭제하거나 윈도우 업데이트를 검색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를 최적화하고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 윈도우 시스템 정리 프로그램 'Wise Care 365'

▶ 레지스트리를 정리해 PC 성능 높이기 'Registry Compactor'

▶ 부팅 USB없이 윈도우10 설치하기

 

     

댓글